본문 바로가기

길 위의 인연

미친 이웃-이 인간을 어찌하나

길위의 인연- 살다보면 어찌 좋은 인연만 있을까. 오늘은 부득이 악연을 하나 소개한다. 



▣ 혹시 캘리포냐에 렌탈유닛 가지신 랜드로드분들...허우대는 멀쩡한 이 인간 조심하시길....비디오까지 공개하고 싶지만 알면 당장 거품 물고 소송할 인간이라 부득이 얼굴 안보이는 이 사진만 공개. 


살다 살다 별 꼴을 다본다. 

뭐 이런 뷰융신 같은  인간이 다 있나. 자기 트레일러 창문으로 바라보는 호수와 산의 경관-view-이 나의 모토홈으로 인해 좀 가려진다나. 세운 위치를 바꿔 달란다.  어이 상실이다. 


우린 원래 지정된 사이트에 매니지먼트측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세운거다. 그리고 그의 요청대로 위치를 옮기면 전기, 물, 케이블을 제대로 훅업 할 수가 없다. 사실 일반적인 커다란 모토홈을 세울 경우에 비해 우리 공화국 RV들은 다 사이즈가 작아 오히려 나에게 고마워 해야 할 상황인데....


당연한 나의 반응: 당신이 뭔데 내 사이트에 내 알브이들을  여기에 세워라 저기에 세워라 하냐 내가 당신한테 그러면 당신도 트레일러 위치 바꿀라냐? 


그러자 이 인간 아주 입에 거품을 물며 생*랄을 한다.


하도 어이가 없어 혹시 이 작자가 괜히 나를 놀리려구 이러나, 그동안 내가 행동만 바르게 하고 다니면 미국에서 인종차별 당할 일이란 거의 없다고 말하며 살아 왔는데 이민생활 사반세기만에 드디어 말로만 듣던 인종차별을 나도 이렇게 당하나보다--하는 생각에 갑자기 뚜껑이 열린다. 


남의 일에는 도인처럼 조언하면서 내가 당하면 아직도 화를 못참는, 앵거메니지먼트 문제가 좀 있는, 개똥 철학자 로변철인지라...결국 참지못하고 따발총 속사포를 퍼부어 주었다. 이왕 인격드러나는 김에 입에서 나오는대로 내가 아는 모든 육두문자에 양념으로 미들핑거 한사발까지. 그 상황을 그대가 옆에서 스마트폰으로 전부 녹화했는데 난 한 5분 싸운거 같은데 나중에 보니 무려 20여분의 설전...그래도 여전히 지가 잘났다는 이 인간...안돼겠다. 결국 911으로 폴리스를 불렀다.  


외관은 멀쩡하다 못해 대학교수풍의 이 트레일러트레쉬의 전형, 알고보니 우리 뿐 아니라 오랜 세월 주변 캠퍼들을 이런 저런 이유들로 괴롭혀 온  악명놓은 그럼피 올드맨이었다.  원래/평소는 나이스한 젠틀맨의 탈을 쓰고 있었다 한다.  그런데 언젠가 매니저에게 호수의 야경감상에 방해가 되니 호수주변의 라이팅들을 다 꺼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하더라나. 법규와 안전상의 이유로 안된다 하자 이 인간 다음날 전구를 다 뽑았다 한다. 그 일로 리조트 주인인 지니아줌마와도 대판 싸운 이후 본격적으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 


히 이스 언 리얼 애스홀, 훡킹 저어크....이웃들이 다들 모여서 고개를 절레절레한다. 주변사람들을 사소한 일로 괴롭히고 욕설을 퍼붓고  심지어 개(핏불을 항상 끌고  다님)로 위협하고...


지니 아줌마는 한숨을 푹푹 내쉰다. 이 인간을 내보내려고 오래전부터 변호사 통해 법원에 퇴거명령 등 갖은 방법을 동원 중이나 약자인 테난트를 보호한다는 명분에 치우친 캘리포나아 법규 때문에 쉽지가 않단다. 오히려 갑질을 하며 자기를 이유없이 차별한다며 맞소송을 했다니 참....  


한번 만 더 옆사람 하래스(harrassmrnt)하면 체포하겠다고 경고하는 경찰에게도 오히려 내가 자기를 드레트닝했다고 생거짓말을 한다. 차라리 정신병자 소시오패쓰라면 가여히나 여길텐데 보통 땐 멀쩡하다. 게다가 전문직 종사자라니... 


쥔 아줌마는 내게 미안하다며 2주간의 사용료와 전기세를 받지 않겠다고 한다. 그리고 저 인간 좀 내쫓게 혹시 필요하면 법원에서 증언 좀 해달라고 당부한다.  


문제는 심약한 그대. 혹시 저 사이코 파라노이드가 총질이라도 하면 어쩌냐고 그냥 우리가 자리를 옮기잔다. 난 전혀 그럴 생각이 없다. 그랬다간 자기가 이겼다고 생각 안하무인으로 계속 다른이들을 또 괴롭힐거 아닌가. 안그래도 요새 옆에 덤불숲에서 코요테들이 밤마다 짖어대고 극성이라 화력 좋은 샷건을 한자루 보강할까 고민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진짜 사야할까보다.  


  전화로 경찰을 불렀더니 리조트 주인인 지니 아줌마도 단숨에 달려왔다.  둘은 보자마자 원수 만난 듯 경찰과 내 앞에서 한바탕 서로 쌍욕을 해대며 설전을 벌였다.  

하여간 요며칠 이 아저씨 때문에 영 기분이 상큼하지 못하다. 개가 짖는 셈치고 그냥  무시하고 있다. 저 사람도 살면서 무슨 사연이 나름 있다보니 본의아니게 저런 인간이 되었으리라 용서하자~하고 있지만 매일 험상궂은 얼굴 마주치자니 그때마다 나도 모르게 째려보게 된다.  


땅주인 주인아줌마 배려로 명당자리-이런 탁트인 전망을 독점하게 돼 왠 떡이냐 했더니 

역시 호사다마(好事多魔).....



이야기거리도 안되는 이런 소소한 일들로 스트레스를 받는 건 더 심각한 다른 고민이 너무 없어서...?이리라.  더 큰 문제, 고민이 있다면 거기 묻혀서 한나절 헤프닝으로 바로 넘어 갈 사안인데 워낙 유유자적 몇년을 보내다 보니 이런 사소한 트러블에도 면역결핍이 된건지 은근히 스트레스를 받는 중.  

'길 위의 인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마음의 홈베이스  (0) 2016.10.06
인간기행  (0) 2016.06.23
동업자 아닌 친구로  (0) 2016.05.01
좁은 세상- 쿠벡 3인방과의 재회  (0) 2016.01.17
모바일 템플  (0) 2015.12.12